[블루레이] 분노의 질주 : 언리미티드

 

 

자막 :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불가리아어, 중국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핀란드어, 아이슬란드어, 노르웨이어, 포르투갈어, 스웨덴어
화면비 : 2.35 Widescreen
오디오 : 영어 (DTS-HD MASTER AUDIO 5.1),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DTS SURROUND 5.1)
상영시간 : 130분

▪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액션 히어로
▪ 빈 디젤 & 폴 워커& 드웨인 존슨의 환상적인 결합
▪ 국내 박스오피스 1위,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올해 개봉 외화 중 흥행 4위
▪ 전미 박스오피스 1위, 총 2억 달러가 넘는 흥행수익 기록
▪ <원티드><본얼티메이텀> 초호화 제작진의 초특급 프로젝트
▪ 차량 액션에 관한 한 독보적인 <분노의 질주> 시리즈 다섯번째 신화
▪ <분노의 질주: 더 오리지널><패스트 & 퓨리어스:도쿄 드리프트> 저스틴 린 감독

:::스페셜피쳐
► Deleted Scenes
► Gag Reel
► The Big Train Heist
► Reuniting the Team
► A New Set of Wheels
► Dom's Journey
► Brian O'Conner: From Fed to Con
► Enter Federal Agent Hobbs
► Doms vs. Hobbs
► On Set with Director Justin Lin
► Inside the Vault Chase
► Tyrese TV
► Feature Commentary with Director Justin Lin (한글자막 없음)
► U-Control : PIP, Scene Explorer, Second Screen (한글자막 없음)

:::줄거리
경찰이었던 브라이언은 미아와 함께 도미닉을 탈옥시키고, 함께 국경을 넘어 브라질의 리우 데 자네이루로 도주한다. 자유를 위한 마지막 한방, 최후의 미션을 준비하는 멤버들은 이들을 죽음으로 몰아 놓으려는 음모에 휩싸여 궁지에 몰리게 된다. 한편 절대 타겟을 놓치지 않는 냉철한 정부 요원 홉스는 도미닉과 브라이언을 쫓던 중 이들의 둘러싼 커다란 음모가 있음을 직감하게 되고 이들간의 쫓고 쫓기는 숨막히는 대결이 시작되는데….


차량 액션에 관한 한 독보적인 <분노의 질주> 시리즈가 다섯번째 신화를 이어간다.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는 총 제작비 1억2천 5백만 달러를 투입해 시리즈 중 단연 최고의 액션과 스피드를 자랑하며, 아날로그 정통 액션의 진수를 선사하며 영화 팬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전미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호주, 영국, 뉴질랜드에서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국내에서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100만 관객을 돌파하는 흥행 성공을 거두며 올해 개봉된 외화 흥행 4위를 기록했다. 미국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총 8363만 달러의 수익을 거둬들인 수치는 역대 유니버설 픽쳐스 최고의 오프닝 기록으로 알려졌으며 지금까지 총 2억 달러가 넘는 흥행수익을 보이고 있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액션 히어로 빈 디젤, 폴 워커, 드웨인 존슨의 환상적인 결합에 <분노의 질주: 더 오리지널><패스트 & 퓨리어스:도쿄 드리프트>를 연출한 저스틴 린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았다.
달리는 기차의 화물칸에서 스포츠카를 탈취하는 도입부 장면부터 긴장하게 만들고 금고와 밧줄로 연결한 자동차 두 대가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도심을 질주하는 장면 등은 흥분을 자아내며, 프로 레슬러 출신의 드웨인 존슨이 우람한 몸매를 과시하며 도미닉 역의 빈 디젤과 몸싸움을 펼치는 장면은 말 그대로 스피드에 액션을 더한 영화의 덤이다. 전세계 시리즈 수익 10억 만불의 흥행 신화를 창조했으며 한반도의 82배 대륙을 질주하는 대규모 로케이션을 이어온 <분노의 질주>시리즈! 그 하이라이트를 <분노의 질주: 언리미티드>에서 만끽할 수 있다.

 

 

출처 : 테크노DVD

Posted by Kamiyam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