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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따라잡기/방송연예

블룸버그도 주목한 '흑백요리사', 넷플릭스 글로벌 인기몰이

by 리뷰모아 2024. 10.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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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의 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가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는 소식이야. 10월 8일, 블룸버그통신에서도 '흑백요리사'의 흥행을 주목했어. 블룸버그는 "넷플릭스의 한국 리얼리티 시리즈가 또 한 번 전 세계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며, 이 프로그램이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지.

블룸버그는 '흑백요리사'를 소개하면서, 100명의 셰프들이 '백수저'와 '흑수저' 두 카테고리로 나뉘어 실력만으로 맞붙는 형식이라고 설명했어. 대본 없이 12부작으로 구성된 이 프로그램은 처음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고, 요리 실력으로만 경쟁하는 셰프들의 모습이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지.

특히 '흑백요리사'는 온라인에서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어. 다양한 '흑백요리사' 밈이 생성되고, 새로운 스타 셰프들이 등장하면서 요식업계에도 큰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고 해. 이 프로그램 덕분에 많은 셰프들이 다시 한 번 주목받고, 대중에게 그들의 실력이 알려지게 되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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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심사위원들의 상반된 스타일도 큰 인기 요인 중 하나라고 블룸버그는 분석했어.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모수의 안성재 셰프와 요식업 대부로 불리는 백종원, 이 두 심사위원의 다른 평가 방식과 스타일이 시청자들에게 신선하게 다가온 것 같아.

사실 '흑백요리사'는 단순한 요리 경연 프로그램을 넘어서서 요리와 경쟁의 긴장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어.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의 유명한 '백수저' 셰프들에게 도전장을 내밀고, 그 과정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요리 대결이 많은 시청자들의 흥미를 끌었지. 

지난 9월 17일 처음 공개된 이후, '흑백요리사'는 3주 연속으로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 1위를 기록했어. 이 기록은 넷플릭스 코리아 예능으로서는 최초로 3주 연속 1위를 차지한 사례라고 해. 그만큼 전 세계 시청자들이 이 프로그램을 주목하고 있다는 뜻이겠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흑백요리사',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이 이 프로그램을 보면서 새로운 셰프들의 요리를 경험할 수 있을 것 같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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